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광안 술집 맛집 - 따끈한 국물이 땡길땐 계수작(GYE SU JAK)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5. 2. 15:02

    안녕하세요. 다들 목요일부터 즐거운 연휴 보내고 계신가요~!

    저는 날씨도 좋고, 바다도 보고 싶고 그래서 광안리로 약속 장소를 정했습니다.

    언제봐도 시원한 광안대교

    늘 그렇듯 1~5번 여러 옵션이 있었지만 다수결에 의해 이곳 계수작이 당첨되었습니다.


    계수작(GYE SU JAK)

    매일 17:00 - 03:00연중무휴

    예약 전화 : 051-938-5333

    단체석, 주차 가능

    광안역보단 금련산역이 가깝습니다.

     


    금련산역 5번 출구에서 쭉쭉 내려오시면 됩니다. 가게가 모퉁이에 있어서 그냥 지나치실 수 있는데 쿠스코라고 치킨집이 보이시면 그 맞은편에 계수작이 보이실 거예요.

    내부는 아담합니다. 8~9 테이블 정도 비치되어있고, 6명까지 착석 가능한 단체석도 있습니다.

    여러 메뉴가 있었지만 저희는 계수작에 왔으니까 계신탕으로 주문~!

    가격은 28,000원 양도 그득그득 

    계신탕이 나오고 저희 일행분이 ㅋㅋㅋ

     

    "쭈꾸미 아니에요?"

    "낙지입니다(단호)"

     

    국물이 한번 데워져서 나오는데 그 과정에서 좀 쪼그라들어 작아 보이지만 낙지 맞다고 합니다 ㅎㅎ

    계신탕~~ 얼큰 시원 ★★★

    계신탕은 닭백숙에 낙지 넣은 느낌으로, 국물 맛이 진짜 bbb

    따로 다데기가 나오는데 개별 접시에 국물 담아서 다데기 살짝 풀어서 먹으면 와.. 그냥 소주를 부릅니다. 불러

    저 박수받았잖아요. 여기 알아왔다고 ㅋㅋㅋㅋ

    아무튼 근데 여기 별미는 따로 있습니다. 바로 계란전

    가격은 1만 원. 무슨 계란전 따위가 이렇게 맛있을 수 있냐구요.. 어떻게 계란에 당면이랑 어묵을 넣을 생각을 한 거죠?!

    전 이날 이걸 먹고 또 생각이 나서 집에서 해 먹었잖아요. 진짜 강추 강추 맥주 안주로 딱임!

    계란전 쫄깃 폭삭 아 표현하기 어려운것..★★★★

    참, 가게 밖에 계수작의 시그니처 포토존이 있어요.

    가게 들어가기 전에 찍고 들어가는 걸 추천드려요. 왜냐하면... 나올 때는 이성이 없어지거든요...(술탕진탕)

    다행히도 저희는 멀쩡한 상태에서 몇 장 건질 수 있었어요 ㅋㅋㅋ

    저는 처음에 저 자판기가 출입문이겠구만 했는데 아니더군요!

     

    이제 슬슬 날도 더워지고 그래서 뜨끈한 국물 생각은 덜 나겠지만, 다시 쌀쌀한 겨울이 찾아오면 재방문할 것 같은 계수작이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